검색

"조아용‧앨리스와 함께하는 겨울방학"..용인어린이상상의숲 신규 프로그램 운영

아동극‧체험전‧베이킹 등 다채로운 어린이 문화예술 프로그램 기획

가 -가 +sns공유 더보기

김진일
기사입력 2024-01-10

 

 

 

[경인투데이] 용인문화재단은 1월 10일부터 3월까지 용인어린이상상의숲에서 신규 문화예술 프로그램 3개를 선보인다.

어린이와 함께하는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꾸준한 호평을 받는 ‘세상 모든 어린이를 위한 문화예술 체험 공간’인 용인어린이상상의숲은 2024년 새해와 겨울방학을 맞이해 △요리조리스튜디오(요리 체험) △예술놀이터(체험형 전시) △공연놀이터(아동극) 각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를 준비했다.

먼저 요리조리스튜디오에서 체험할 수 있는 '포근포근파티시엘'은 1월 10일부터 내달 25일까지 운영한다. 겨울방학 기간을 맞이해 평일, 주말 구분 없이 모두 진행되며 ‘푸른 용의 해’를 기념한 용인시 캐릭터 ‘조아용’ 모양 빵 만들기, 눈사람 피자 등 어린이들에게 다채로운 베이킹 체험이 제공될 예정이다.

어린이 체험전 '이상한 나라의 앨리스'는 1월 10일부터 3월 31일까지 예술놀이터에서 선보이며 지름 8~10m의 에어바운스 돔을 설치해 섹션별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. 단순한 전시뿐 아니라 그림자극을 체험할 수 있는 ‘호박나라의 그림자여왕’과 오감으로 즐기는 신체놀이 공연 ‘꼬물꼬물 무엇이 될까?’ 등 어린이의 창의력을 키우는 특별한 체험 활동을 경험할 수 있다.

공연놀이터에서는 가족 뮤지컬 '사슴 코딱코의 재판'이 오는 13일부터 내달 25일까지 진행된다. 전래동화 ‘선녀와 나무꾼’에 등장하는 사슴의 유무죄 여부를 어린이 배심원(관객)의 판결로 결정되는 참여형 공연으로 동화 속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색다른 관점으로 공연을 함께 만들어 가는 즐거움을 전하고자 한다.

 

용인어린이상상의숲에서 선보이는 이번 신규 프로그램들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며, 각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용인어린이상상의숲(031-323-6500)으로 문의하면 된다.

<저작권자ⓒ경인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>

최신기사

URL 복사
x

PC버전 맨위로 갱신

Copyright 경인투데이. All rights reserved.